성공률100%, 실패율0% 의 소리 학습법
중국어는 발음이 좋지 않으면 90% 실패.
아기가 말을 배우듯이 ‘듣고, 말하고, 읽고, 쓰는’ 순으로 공부하세요.
1. 중국어 회화의 기본이 되는 듣기와 말하기 중심의 책이다.
한자와 어법에 신경 쓰지 않고 반복적으로 듣기만 함으로써 중국어에 귀가 뚫립니다. 1개월은 듣기, 4개월은 말하기에 집중하는 방식으로 훈련함으로써 종국에는 한국어 해석만 보고도 중국어가 술술 나오게 됩니다.
2. 중국어 발음을 확실하게 잡아준다.
처음에는 듣기에만 열중합니다. 해석은 구경만 하고 발음과 성조에 정성을 기울임으로써 중국어를 정확하게 발음할 수 있습니다.
3. 휴대용 소책자를 들고 다니면서 출퇴근 시간이나 식사시간에 중국어 회화를 끝낸다.
책상에 앉아 공부할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들고 다니면서 본문을 마스터할 수 있는 '훈련용 소책자'를 준비했습니다. 자투리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ㆍ지은이 송재복
30여 년간 중국어 강의 현장에서
수많은 제자를 배출해 온
소리 학습법의 명강사!
필기와 암기가 전혀 필요 없는 그의 학습법은 생생한 듣기와 말하기 위주로 진행되어 회화 공부 방법으로 가장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중국어를 전혀 배운 적이 없는 수강생들도 한 달 안에 기본회화는 물론 정확한 성조와 발음을 구사하게 만들어 중국어 회화 강의에 혁명을 불러일으킨 강사로 알려져 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졸업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수료
•길벗이지톡 홈페이지, EBSlang에서 동영상 강의 중
듣기 - 말하기 중심의 독창적인 학습법을 창안해 한 달 안에 정확한 발음, 성조로 중국어를 구사할 수 있게 해주는 소문난 명강사. 30여년 동안 변함없는 열정으로 6만여 수강생을 배출했고 그 가운데는 잘 알려진 중문과 교수와 학원장들이 여럿 들어 있다. 친형인 송재록 교수와 함께 ‘중국어 교육계의 두 송선생’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하고,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교육행정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1970년부터 1984년까지 서울 YMCA 교육부 중국어 대표 강사, 1984년부터 1999년까지 서울 중국어학원(CCC) 원장을 지냈고, 1999년부터 2006년까지는 고려중국센터(KC중국어학원) 대표 강사를 지냈다.
독자의견 남기기